블로그 이미지
대만에서 활동하는 쏭미친의 대만 연예계 체험기
yaqin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대만의 모델들~

2009.04.05 22:46 | Posted by 쏭미친 yaqin
다들 안녕하셨나요~
자주 포스팅을 해야지 하고 항상 마음 먹지만 요 근래에 여러 일들이 있어서 살짝 정신이 없었답니다. ^^;;
한국에서는 고 장자연씨의 사건이 발생하고 그 여파가 전 매체에 의해 모든 국민들에게 알려지고 있을때, 저 역시 이곳에서 회사와 문제가 생겨 오랜 기간에 걸쳐 정리하고 마무리 짓는데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곳에서 또 경험해보니 연예계라는 곳은 어느 나라를 가나 법적으로 비슷한 시스템으로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물론 한국보다 많이 순수한 편이라 제가 걱정하고 모두가 걱정하시는 쪽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회사가 큰 구조조정을 해서 회사쪽 문제가 컸거든요.)


그리하여 전 회사와 원만하게 관계를 잘 마무리 짓고 새로운 곳에서 다시 시작하게되었다고 여러분께 보고드립니다 ^_^  (벌써 시작만 몇번째인지 모를 지경이지만 그래도 이번엔 좀 더 느낌이 좋답니다.... ㅎㅎ  다만 옆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많이 죄송하죠... 인내심 테스트도 아니고 .....ㅎㅎ )
아무튼 올해는 작년보다 더욱 더 많은 결실을 거둘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_+

히힛  살짝 두서없이 이야기가 흘러갔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며칠전 보러간 패션쇼랍니다~
이번회사는 규모가 훨씬 크고 모델들이 엄청 많은 곳인데요. 따라서 패션쇼도 많이 진행하곤한답니다.  얼마전 한 청바지의 페션쇼를 이 회사에서 맡아서 기획하고 자회사 모델들로 이뤄진 쇼에 초대받아 참관했었더랬죠.

전에 살짝 언급한적이 있지만 대만에는 활동하는 외국모델들도 대체로 많은편입니다.
한국과도 모델 익스체인지프로그램이 있지만 한국에 다녀왔던 모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체로 한국은 외국인 모델이 설수있는 자리가 아주 한정되어 일거리가 정말 없다고 서운해하더군요.  하지만 대만은 이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답니다.
제가 들어온 회사에는 간판급 모델겸 연예인인 우크라이나인 레이샤가 있답니다.

(여러분의 환호소리가 들리는군요 ㅎㅎ 정말 이쁘고 몸매도 어찌나 이쁜지 실물로 보고는 저도 넋을 잃었었답니다....ㅎㅎ  )

(백 스테이지의 풍경이죠~~  사실 저도 이분들 이날 처음 뵈었답니다...ㅎㅎㅎ )

(오른쪽은 역시 외국계 모델과 왼쪽은 대만모델인 지오, 이날 쇼의 컨셉은 복고였답니다. )


(대만기자들은 정말 좀 너무할정도로 카메라를 들이댄답니다. 한국같은 업계의 룰이나 인정이 좀 많이 부족한것 같아요.  파파라찌도 많아 가쉽잡지들의 천국이죠 )


( 이날 무대는 원형으로 돌아가는 시스템이었는데 아이디어가 참신했어요, 지하철 풍경을 배경으로 춤도 추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답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사진으로 찾아뵈었는데 어떠셨나요~ ㅎㅎ
저도 오랜만에 쇼를 참관하고 많이 배웠답니다. ^^ 앞으로 새로운 회사와 새로할 1년이 어떨지는 알 수 없지만 순조롭게  대만에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여러분도 응원해주세요~
앞으로 더욱 많은 새로운 소식으로 여러분께 포스팅할 수 있도록 저도 화이팅 할께요 ^^/



( 가장 최근에 한 잡지 커버랍니다~  사실 이것도 새로들어온 회사에서 잡아준 일이라지요~ ㅎㅎㅎ  어떤가요~ 살이 좀 쪄야하는데 .....음음.......;;;)

(그리고 최근 오디션에 갔던 사진이라지요~~ ㅎㅎㅎ  )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