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대만에서 활동하는 쏭미친의 대만 연예계 체험기
yaqin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송미진'에 해당되는 글 13

  1. 2009.11.03 천하무적 이평강! (15)
  2. 2009.10.23 송미진이 되어 오다. (22)
  3. 2009.09.25 뮤직비디오 공개~! (9)

천하무적 이평강!

2009.11.03 22:44 | Posted by 쏭미친 yaqin

드디어 촬영이야기를 올리네요 ㅎㅎ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갑자기 날씨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도 덜덜덜 떨면서 촬영했답니다 ㅎㅎㅎ

촬영은 강원도에 있는 리조트에서 많이 진행되었고 세트에서도 많이 찍었어요~ 강원도 리조트는 멀긴 했지만 단풍구경도 제대로 하고 공기도 맑아서 정말 놀러가는 느낌이었답니다 ㅎㅎㅎ

하지만 현장에서는 슛이들어가면 모두들 긴장감있게 스피디하게 돌아가기때문에 아직 현장 분위기나 한국 드라마에 익숙치 않아 어리버리하게 있다가 많이 혼나기 일쑤였는데 혼나면서도 많이 배우고 있답니다
다만 제가 눈치가 좋은편이 아니라;;;; 버벅거리는데 다른 출연자분들께선
약간의 안쓰러움와 측은한 눈빛으로 가끔 절 바라보실때가.....쿨럭

머 괜찮습니다 +_+ 부릅!!!!
송비서는 긴장해서 대사 톤도 좀이상하고 시선처리도 좀 버벅거리고 동선도 가끔 이상해서 혼나기도 하지만 굳건하게 잘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요.....ㅜㅜ)

하지만 아무래도 최대한 저로인해 엔쥐가 나지 않게 하기위해 저 나름대로 노력하다보니 제차례가 되면 긴장을 하게되는것 같아요....
앞으로 제가 잘 풀어나가야 할 숙제겠죠? ^^;;;

자 이런상황을 자진신고하였으니 여러분 .....
기대치를 낮춰주세요 ㅠ-ㅠ 아하하하하하


어떤가요......좀 비서 같나요? ㅎㅎㅎㅎ

같이 촬영하는 연기자분들은 분위기도 참 좋으시고 다들 잘해주신답니다
그리하여 저도 서서히 적응을 잘하고 있어요~
특히 제가 김흥수씨 비서다 보니 많은 씬을 같이하게되는데 제가 헤매고있을때 사이사이 가르침을 주시는 고마우신 선배님이랍니다 ㅠ-ㅠ

참 드라마에서는 저의 중국어도 잠깐 나온답니다 ㅎㅎ
통역도 하는 비서인거지요 하하
그리하여 중국어 부분을 제가 전체적으로 봐드리고 대사부분도 중국어는 번역을 제가 하였답니다~ 
 
한국에서의 처녀작 드라마인데 잘 해내야겠죠?
날씨가 추워져 다음 강원도 촬영이 좀 걱정이지만 뭐 추운건괜찮은데 감기나 안걸렸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천하무적 이평강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첫방이 벌써 다음주네요.....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비록 시작은 미미하고 완전치 못하나 이를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미진이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자!!!

현장사진을 더 많이 찍었으면 좋았겠는데....별로 없네요 ;;;
다음번엔 더 많이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_^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주엔 티비에서 뵈요~~~이히힛

신고

송미진이 되어 오다.

2009.10.23 12:03 | Posted by 쏭미친 yaqin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ㅎㅎ
한국은 이제 마구 추워지네요 ㅜㅜ
저도 현재 한국에서 가을을 피부로 느끼고 있답니다~ 짜잔 ㅎㅎ
들어온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네요 (용서해주시와요;;;)

사실은 한국에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답니다~~이히힛
축하해 주세요~~>.<


'천하무적 이평강' 이라는 kbs2 드라마로 11월 9일부터 한국에서 여러분께 인사드릴수 있게 되었답니다 ^_^
이름은 대만에서 쓰던 미친이라는 이름을 한국어로 바꾼 송미진으로 사용하게 되었지요 ~ㅎ
아직은 방영전이라 자료들을 마구올릴수가 없지만 강원도 리조트에서 촬영하고 있고, 첫방나가면 현장 사진들도 많이보여드릴께용 ^^

참 제가 맡은 배역은 비서랍니다~~ 김흥수씨의 비서에요 ^^
비서로써 주인공인 지현우씨를 괴롭히는 일에 앞장설것 같습니다 ^^;; 하핫(악역인..가요....;;;)
한국에서 고정으로 드라마 연기는 처음이라 현장에 아직 많이적응도 안되고 어리버리함을 스스로 많이 느끼지만 또 그만큼 새롭고 많이 배우고 있어요 ㅎ
감독님과 작가님이 워낙 실력 있으신 분들이라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것 같은 예감이~ 히 +_+
물론 동시간에 어마어마한 미실께서 떡하니 버티고 계셔서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지만 뭐 드라마가 재미나면 또 많은 분들이 봐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답니다  (덜덜덜;;;;)

그리하여~ 올해는 한국에 있을것 같다는 결론~! ㅎㅎ
열심히 집밥을 먹으며 살을 좀 찌워보려하는데 아직은 기미가 안보이네요 ;; 
그럼 여러분~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문화생활도 틈틈히 하시고~
11월 9일부터의 '천하무적 이평강'에도 살짜쿵 관심 써주세용~^_^
저도 얼마전에 비욘세 콘서트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좋은 공연이여서 감동과 자극을 팍팍 받아왔답니다...
정말 이분은....사람의 한계를 뛰어넘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저도 열심히 연기하겠습니다!!

송비서 화이팅~!! >.<
신고

뮤직비디오 공개~!

2009.09.25 11:51 | Posted by 쏭미친 yaqin
하하 뮤직비디오 1부가 나왔네요~~
2부는 저도 아직 보지 못했는데 1부만해도 10분이 넘는걸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2부까지 합치면 20분은 나오겠군요 (알고보니 많이 찍었구나 싶네요 ㅎㅎ)

유투브에도 떳었던것 같은데 음반사의 요청으로 삭제되었답니다 ㅜㅜ
하지만 찾아보니 이미 여기저기 인터넷에서 많이 볼 수 있었다지요
저도 유투브에 올라왔을때 냉큼 받아놓은거라 화질이 좋진 않지만 
그래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올려드려요 히힛

병원으로 나온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해서 찍은 장소는 cyber port라는 바닷가의 주거공간과 회사건물이 붙어있는 장소인데 그중에 사무실 건물에서 주로 찍었답니다. (원래는 촬영협조가 전혀 안되는 곳인데 어렵게 빌렸다고 하더라고요 ^^)

그리고 1부 외에도 메이킹 필름도 같이 올라와있어서 보여드려요~



뮤비와 이 인터뷰를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보통말로 구쥐쥐(고거기)씨는 광동어로 대사도 하고 인터뷰도 했답니다 ^^
저는 광동어를 하나도 못알아들어요 하하하
그래서 저랑 소통할때는 구쥐쥐씨가 보통어를 쓰시고 또 한국어도 좀 알려달라하시기에 광동어발음이랑 좀 비슷한 몇가지를 알려드리기도 했답니다 ㅎㅎㅎ (뜻은 완전 다르지만 발음이 비슷한 몇가지가 있더라고요 )

구쥐쥐(고거기)씨의 인터뷰는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초반에는 뮤비설명과 저에대한 설명을 좀 하신답니다 
저는 이 뮤비가 단순한 뮤비가 아니고 단편영화같은 뮤비라 연기를 제대로 한것은 처음이라고 말하고 고거기씨에게 전에 배우지 못한것들을 많이 배웠다고 한답니다 ㅎ
그리고 뒤로가면 제가 이날 감정씬이 가장 큰 씬에서 너무 몰입해서 그만 온몸의 근육이 수축하는 현상이 일어나 한참을 고생하고 스테프들을 놀라게 했었거든요 ㅎㅎ
그 상황에대해서 좀 이야기하고 고거기씨가 "난 그렇게까지 몰입하는 사람은 본적이 없네~ 니가 짱이셈~" 이라고 한마디하신답니다 ㅎㅎㅎ  
그럼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_^

신고
이전 1 2 다음

티스토리 툴바